THE 강남야구장 DIARIES

The 강남야구장 Diaries

The 강남야구장 Diaries

Blog Article

어떤 매니저가 담당하느냐에 따라 그 술자리의 차원이 달라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정도를 서로 알고 술을 드신다면 어느정도 선이 서로 명확해 지겟다. 하지만 술이 이빠이 된 다음에 이런것을 하기에는 많이 어려울 것이다.

강남에서 유일하게 운영되고 있는 형태의 하이업소들이 고급 비즈니스 룸 형태의 전통 격식을 따르는 곳입니다. 매니저들 수준 또한 강남룸싸롱

정통 룸에는 마담이 웨이터 역활도 하고 이런 일을 남자가 맞는 경우도 있는데 룸에서는 이런 마담의 역활을 하는 사람을 마담이라 부르지 않고 멤버라고 부른다.

소위 하드풀이라고 불리는 저급한 풀싸롱들에서 매직미러초이스 방식을 따라하면서 "짭퉁"매직미러룸이 생겨났으며 이로인해서 수년이 지난 현재에 이르러서는 "매직미러=풀싸롱"이라는 인식이 생겨서 매직미러는 본연의 하이퀄리티비주얼의 트렌디한 룸이라는 이미지를 잃고 평가절하 되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은 조례를 통해 해당 업체들이 일반음식점 신고만 하고 유흥주점 허가 없이 영업을 하게 해 주는 경우도 있다. 그러나 명심해야 할 것은 원칙적으로 유흥주점이 맞다는 것이다. 유흥주점 하면 룸싸롱 같은 업체들부터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것은 편견이다. 노래주점, 클럽, 나이트클럽, 감성주점 등등의 영업 형태는 원래 법적으로 전부 단란주점이나 유흥주점이다.

(테이블 차지가 있는지 없는지...- 테이블 차지에...기본 음료가격이 포함된곳이 많음)

안녕하세요. 강남 란제리 셔츠룸&가라오케 신아 사장입니다. 전투에 참여하기 앞서 기존에 뻔한 설명 대신에 정확하고, 고객님들의 입장에서 피가 되고 살이 되는 후기 같은 강남 셔츠룸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보통 룸에 가면 마담이 들어와 인사를 한다. 마담이 자기가 데리고 있는 아가씨나 아니면 꼭 자기가 데리고 있지 않아도 그 업소에 다른 마담이 데리고 있는 아가씨들로 손님의 파트너를 맞춰 주는 역활을 한다.

초이스 만큼은 확실하고 즐겁게! 눈치 보지말고 재밌게 놀고 좋은시간으로 의미있는 자리를 만들어가세요.^^

텐카페 룸싸롱은 오픈된 공간의 쩜오 강남풀싸롱 룸살롱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텐프로와 하이쩜오보다는 조금 낮지만 하이룸싸롱중에서는 가성비가 가장 좋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텐프로보다 한단계 낮은 급이지만 쩜오와 비슷하나 매니저 성향이 조금 다릅니다.

최근 강남인근에서 유행하는 룸싸롱의 변형 영업방식인 일종으로 손님이 룸안에 입장한 강남룸싸롱 후 여매니저들이 동석 후 셔츠로 환복하고 접대한다고 해서 셔츠룸이라고 불립니다. 강남에서 유행이 시작되었고 일명 강남셔츠룸으로 불리고도 합니다. 남자라면 누구나 강남야구장 한번쯤 상상해봤을 하얀 셔츠 입은 아름다운 몸매와 미모의 여성!

원웨이미러(단방향투시거울)라고 하는 것으로 높은 반사율로 강남매직미러 인해 한쪽면에서는 관찰자 시점에서 거울로 보이고 반대쪽에서는 높은 투시율로 피관찰자 시점에서 투명유리처럼 안이 보이는 특수한 유리 입니다.

수위가 낮다보니 여매니저분들의 사이즈가 꽤나 높은편으로 쉬운 업종이라 많은 여성분들이 지원하여 사이즈가 좋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여매니저분들은 투잡, 직장인, 휴학생등 많은 종류의 근무형태로 근무하고 있으며 가라오케에 놀러오시는 손님들은 수위나 찐하게 노는것보다는 강남매직미러 노래와 술의 분위기를 즐기러 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Report this page